반응형

블로그를 어느정도 꾸며보았으니 이제는 그렇게 해보고 싶었던 재미있는 웹사이트를 만들어서 광고를 달아서(?) 수익을 창출해보는 것 까지는 기대안하고 웹사이트를 만들려고한다.

 

처음이니까 간단하게 만드려보려고 한다.

 

-만들고싶은 사이트의 기능-

인공지능 AI가 자동으로 질의응답 후 답을 내줌

 

-만든이유-

나의 유일한 특기라고 할만한게 컴퓨터 다루는것이라서? 

 

-참고자료(기술)-

1. 딥러닝

  머신런닝의 하위개념으로 알고리즘을 계층으로 구성하여 자체적으로 배우고 지능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인공 신경망" 같은거

 

2. 머신러닝

머신 러닝은 결국 손전등, 자동차 또는 컴퓨터 화면이 작동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기계적 기능을 수행하는 여러 복잡한 수학/코딩입니다. '머신 러닝'이 가능하다는 말은 주어진 데이터로 기능을 수행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기능이 점차 향상됨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어두워"라고 말할 때마다 불이 켜지는 손전등이 '어둠'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다른 구절을 인식하는 것입니다.(www.zendesk.kr/blog/machine-learning-and-deep-learning/) 참조

 

3. 빅데이터

디지털 시대에서 폭증하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big data)'를 관리하고 분석해서 유용한 정보로 사용하는 기술.

 

빅데이터는 전통적인 데이터 프로세싱 방법으로 처리할 수 없을 정도로 대규모이거나 복잡한 데이터입니다. 빅데이터는 흔히 'Three V'로 불리는 볼륨(Volume), 다양성(Variety), 속도(Velocity)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볼륨은 대규모 크기를 의미하며, 다양성은 비표준 형식의 광범위한 범위를 그리고 속도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되어야 하는 특성을 의미합니다.

 

데이터는 이를 보호 및 처리하고 이해하여 활용할 수 있을 때에만 진정한 가치를 지닙니다.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목표는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여 이를 통해 비즈니스를 개선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실시간 정보 프로세싱은 일관되고 원활하게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기업들의 주요 목표 중 하나이며, 엣지 컴퓨팅(edge computing)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입니다. 빅데이터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활용하면 비용을 절감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수익을 높이며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크롤링

크롤링(crawling) 혹은 스크레이핑(scraping)은 웹 페이지를 그대로 가져와서 거기서 데이터를 추출해 내는 행위다. 크롤링하는 소프트웨어는 크롤러(crawler)라고 부른다.

 

정말이지 ~ 프로그램은 알면알수록 어렵구만 오늘은여기까지 공부해야겠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